▲ 오영택 학장

아주의대 학장 겸 의학전문대학원장에 오영택 방사선종양학교실 교수가 임명됐다.

학교법인 대우학원은 지난 1일자로 오영액 학장을 비롯 간호대학장에 송미숙 교수, 아주대병원장에 한상욱 외과 교수, 기획조정실장에 박준성 종양혈액내과 교수를 각각 발령했다.

오영택 신임 의과대학장 겸 의학전문대학원장은 1988년 연세의대 졸업 후 1996년부터 아주의대에서 근무했으며, 아주대의료원 제2진료부원장, 교육수련부장, 교무부학장, 의학과장을 지냈고 현재 방사선종양학교실 주임교수 겸 임상과장을 맡고 있다.

   
▲ 송미숙 학장

송미숙 신임 간호대학장은 1980년 이화여대 간호대학 졸업 후 1991년부터 아주대 예방의학교실(1991년 3-1997년 8월), 간호대학(1997년 9-현재)에서 근무했으며, 아주대 간호대학 간호과학연구소장을 지냈다. 광주시 방문건강관리센터장, 구리시 방문건강관리센터장, 성남시 방문건강관리센터장을 지냈고, 현재 하남시 방문건강관리센터장과 한국건강증진개발원 비상임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 한상욱 원장

한상욱 신임 병원장은 1988년 서울의대를 졸업하고 1996년부터 아주의대에서 근무했다. 미국 국립암센터에서 2년간 암 치료법을 연수했으며, 아주대의료원 기획조정실장과 제1진료부원장을 지냈고 현재 위장관외과장, 위암센터장을 맡고 있다.

대한복강경위장관연구회 회장, 대한위암학회 감사, 대한내시경복강경외과학회 기획이사, 대한암학회 정보위원장, 대한종양외과학회 정책기획위원장, 대한비만대사외과학회 기획위원장을 맡고 있다.

   
▲ 박준성 기조실장

박준성 신임 기획조정실장은 1991년 연세의대 졸업 후 2000년부터 아주의대에서 근무했다. 미국 아이오아대학 BMT 센터에서 연수했으며, 아주대병원 교육수련부장, 지역임상센터 부센터장을 지냈고, 현재 종양혈액내과학교실 주임교수 겸 임상과장을 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