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남성들의 다리 건강을 강조하는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의 새로운 TV-CF를 온에어했다.
 
개그맨 김국진을 새롭게 기용한 이번 TV-CF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정맥순환 관리가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센시아의 간판 모델인 탤런트 김미숙 씨와 함께, 센시아가 남녀 모두 복용 가능한 의약품이라는 점도 강조했다.
 
광고에서 김국진은 “나 김국진은 무거운 남자”라고 멘트하여 시청자들로 하여금 “김국진처럼 마른 사람이 무겁다고?”하는 의구심을 갖게한 뒤 “아, 다리가!”라는 반전을 준다. 기존 여성편의 “나 강소라는 가벼운 여자”라는 copy와 댓구를 이루면서 센시아를 남녀공용으로 기억시키는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여기에 “어라~센시아?”와 같은 김국진의 과거 유행어를 활용해 재미 요소도 더했다. 김국진은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입담과 능청스러운 연기로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했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정맥순환장애는 오래 서 있거나 앉아서 일하는 직업군에서 남녀 구분 없이 나타나는 질환이지만, 남성들의 경우 증상을 경험하고서도 방치하는 경우가 많아 이번 CF를 제작하게 됐다”며, “특히 개그맨 김국진은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특유의 입담과 밝은 모습으로 인기가 많아, 남성 소비자뿐 아니라 중년 여성들에게도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센시아’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완화시켜 준다.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1일 1~2정씩 식사와 함께 복용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