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천성 횡격막 탈장증 초미숙아, 건강하게 부모 품으로"           GSK, 호흡기부서 출범 50주년 기념행사 성료           '타시그나', 복용 중단 후에도 주요 반응 유지 확인           “아하! 보건의료산업이 이렇구나~”           ‘감정자유기법’이 신의료기술이라고?           심평원, 강원도 경제단체와 상생협력 기반 구축           심평원, 제16기 최고위자과정 수료식 개최           JW중외제약, 특허기술 최고상 ‘세종대왕상’ 수상           법정 국고지원 않으면 건보료 인상 거부투쟁           원자력의학원, 26일 의생명과학 기술 발전 위한 연구협약 체결
2019.6.27 목 06:12
> 제약
     
유유제약, 기업PR 라디오광고 온에어
‘유유’ 동음반복 이용한 라임 맞춰 상기도 높여…
2018년 06월 12일 (화) 09:25:55 김호윤 기자 news@medworld.co.kr
   
 
유유제약이 오너3세인 유원상 부사장이 직접 목소리 출연한 기업PR 라디오광고를 진행해 기업인지도가 상승되고 있다.
 
이번 라디오 광고는 남녀가 대화하는 방식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메시지와 유유제약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메인 키워드인 ‘유유’가 동음 반복되는 카피를 통해 라임(Rhyme, 운율)을 맞춰 청취자의 상기도를 높였으며, 올해로 창립 79주년을 맞은 유유제약의 역사와 전통을 느낄 수 있는 빈티지 버전의 기업명을 외치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유유제약 기업PR 라디오광고는 인기 라디오 채널인 MBC-FM, SBS-FM의 간판 프로그램(배철수의 음악캠프, 정찬우·김태균의 두시탈출 컬투쇼 등)을 통해 아침 출근시간을 비롯 오전, 오후 다양한 시간대에 노출되고 있다.
 
유제약 최인석 대표이사는 “효능, 효과만을 강조하는 개별 제품 광고에서 탈피해 소비자와 감성적인 소통을 통해 유유제약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유유제약에 대해 친숙한 이미지를 갖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호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메드월드뉴스(http://www.medwor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최신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04379)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21길 25,5층(한강로3가, 여성단체협의회빌딩) 의계신문사
전화 : 02)797-7431  |  팩스 : 02)797-7410  |  발행인 : 박명인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명인
Copyright 2011 메드월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med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