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대동창회(회장 이상찬) 제34회 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29일 부산CC에서 박종호 부산대 총동창회장, 이진우 의대학장, 구인회 동창회 차기회장, 김종주 효원회장, 이상호 우리들병원 이사장, 최창화 부산의료원장 등 13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클럽하우에서 열린 개회식에서 이상찬 회장은 “남북한 정상회담으로 평화무드가 조성되고 있어 의대 동문들이 만든 그린닥터스 개성병원의 재가동이 예견된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지난해 추진한 의대 재학생들을 위한 후생관인 행림라운지 개관식을 가질 예정이라며, 많은 동문들의 참석을 독려하고, 모교가 세계속의 명문으로 도약하는데 약량을 결집하자고 강조했다.

박종호 총동창회장은 “부산대가 국가발전의 핵심축인 중요 기간산업 생산분야 산업장을 이끄는 리더의 비중이 최상위 그룹에 속하지만 장학 기금 규모는 하위 머무르 있다”며, 장학기금 확충에 의대동문회의 협력을 당부했다.

이진우 의대학장은 강신혁 고문이 제기한 근거를 토대로 부산의대 개교일자를 1955 년에서 1953 년으로 변경한다고 공식적으로 공표했다.

제18회 박홍규 소아청소녀과의원 원장(5천만원), 제27회 최봉식 프라임병원장(5천만원)이 모교발전기금 고액 기탁회원 명단에 올렸다.

제34회 부산의대동창회장배 골프대회 성적은 다음과 같다.

<단체전> ▲우승= 29기 ▲준우승= 18기 ▲3위= 17기 ▲4위= 15기 ▲5위= 36기

<개인전> ▲우승= 제영묘 ▲베스트상= 김순웅 ▲준우승= 이정규 ▲3위= 정학기 ▲4위= 이성훈 ▲ 5위= 장세헌 ▲행운상= 이외중 ▲롱= 이종호 ▲니어= 서정승 ▲버디= 양만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