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서울병원 모바일앱

삼성서울병원이 모바일 앱을 업그레이드했다.

모바일 앱은 환자중심 접수·결제 프로세스를 개선한 ‘7대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접수-진료-결제 프로세스의 각 단계별로 발생되는 대기시간 및 이동 문제를 환자중심으로 바꾼 것이 특징. 무엇보다 접수 대기시간 단축과 결제 효율화를 통해 환자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기존 병원안내, 건강지식 등 단순 정보 제공 차원을 넘어 병원 진료 모든 과정에서 ▲일정 자동 안내 ▲접수창구 대기 없는 스마트 접수 ▲외래진료 대기현황 실시간 조회 ▲원내 위치 안내 서비스 ▲스마트폰 결제 ▲처방 현황과 외부 약국 전송 가능한 처방전 ▲원스톱으로 출차 가능한 주차등록 서비스 등 기존 앱과 차별화된 편리한 기능이 새로 탑재됐다.

오는 30일까지 병원내에 부스를 마련, 새로운 모바일 앱 체험행사를 진행중이다.

새 모바일 앱은 기존 삼성서울병원 앱 이용자는 실행시 자동 업그레이드 되고,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에서 ‘삼성서울병원’ 검색 후 다운로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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