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은 오는 3월 9일까지 국민 건강수명 향상을 위하여 비만예방 관련 창의적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2018 비만예방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비만예방을 위한 건강한 생활습관(신체활동, 식습관, 긍정적 사고)의 인식추구 및 지지를 대표하는 심벌’을 공모하며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출품 작품은 720x720 pixel 규격의 JPG 형식 그림 파일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며, 3월 9일 오후 6시까지 비만예방 공모전 담당자 메일(nhisbms@gmail.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내용, 형식, 예술성, 대중성 분야를 중심으로 내·외부전문가에 의한 단계적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 후 3월 16일 공단 홈페이지(www.nhis.or.kr) 및 건강iN 홈페이지(hi.nhis.or.kr)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당선자에게는 최우수상(1명) 200만원 상금과 이사장 상장을, 우수상(2명) 각 50만원, 가작(2명) 각 20만원이 상금을 수여하며, 입선(6명) 각 5만원 상당의 상품권, 참가상(20명) 각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공모전 당선작은 건보공단 비만예방사업 홍보, 캠페인 등에 활용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