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이 27일 유나이티드문화재단에서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해 공정한 거래를 위한 공동선포식을 개최했다.
 
강덕영 대표는 환영사에서 “오랜 기간 굳건한 협력관계인 여러분 덕분에 회사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동반성장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투명한 거래를 바탕으로 협력하는 관계를 이어가자”고 전했다.
 
이어 “납품자는 좋은 품질의 자재를 기일 내에 공급하고, 발주자는 정확한 날짜에 약속한 금액을 지불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불공정한 행위로 서로 신뢰를 잃지 않도록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 강덕영 대표와 에프엠비앤피(판촉물 제작) 박재표 대표는 모든 참석자들을 대표해 공정거래 자율준수 공동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선포식에 참석한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임직원들과 협력업체의 대표들도 공정거래를 다짐하는 협약서에 서명을 했다.
 
협약 내용은 ▲공정거래자율준수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상호 협력 ▲공정거래법 자율준수를 위한 상호 협력 ▲하도급법 및 청탁금지법 자율준수를 위한 상호 협력 등이다. 이 외 상호 협력이 필요한 사항은 수시 실무협의를 거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연합유리(의약용기 제작) 주영학 상무는 “그 동안 실무자 간의 협의는 자주 있었지만 대표이사가 직접 의견을 경청하고 수렴하는 선포식은 많지 않았다”면서,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협력업체와 동반성장하고자 하는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배려가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