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정용 대한병원협회 회장은 2일 대회의실에서 2108년 시무식을 갖고 “협회도 하나의 기업”이라고 지적하고 “회원병원들에게 배려와 aksag은 이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업무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시무식에서 홍정용 회장은 “지난 한해는 리모델링 및 부서 재배치 등을 통한 협회 청소를 하면서 한해를 보냈다”며 “이젠 대부분 정리가 완료된 상태이므로 새해에는 안정된 분위기 속에서 회무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홍 회장은 또 “직원의 가치를 높이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개인적인 발전을 위한 자기계발을 통해서 경쟁력을 갖춘 직원이 되어 줄 것”과 함께 “목표가 있는 삶이 중요하며 올해 안에 꼭 한 가지 목표를 정하고 반드시 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정영호 총무위원장은 “회원만족, 협회위상 제고, 직원역량 강화가 중요하다며 직무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직원들과 대화의 시간을 자주 갖겠다”고 약속했으며 유인상 정책부위원장은 “역지사지의 자세로 일하면 협회 의사소통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라며 “자부심을 갖고 의료계 최고의 단체가 되도록 임직원이 협력하자”고 말했다.

이날 시무식에는 홍정용 회장, 박용주 상근부회장, 정영호 총무위원장, 유인상 정책부위원장 등 임원진과 직원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