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복지공단(이사장 심경우)은 전국 10개 직영병원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대와 인지도 제고를 위해 ‘내 손으로 만드는 근로복지공단 병원 카드뉴스 &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 및 팀(5명 이내)으로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카드뉴스, 광고 2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카드뉴스 부문은 ‘근로복지공단 병원을 소개합니다’ 주제로, 광고부문은 ‘이제는 근로복지공단 병원입니다’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응모규격은 카드뉴스 부문 △뉴스(정보) △인포그래픽 △만화 등 자유 형식 5-10장 이내로 제작해 응모할 수 있다. 파일은 15MB 이하의 PNG 형식으로 ZIP 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광고부문은 △디자인 프로그램(일러스트, 포토샵 등) 사용 △손그림 의 형식으로 디자인 프로그램 사용 시 15MB 이하, 해상도 300dpi의 JPG 또는 PDF 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은 1인(팀) 2점 이내로 제한한다.

22일부터 11월3일까지 근로복지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심사는 외부전문가 등으로 구성해 11월 중 수상자에 한해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부문 통합 대상(1명)은 상금 200만원과 상패, 부문별로 최우수상(각 1명)은 100만원의 상금과 상장, 우수상(각 2명)은 50만원의 상금과 상장, 입선작(각 3명)은 1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제공된다.

심경우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근로복지공단 병원이 지역민의 곁에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인식이 확대되길 바란다”며 “수상작이 근로복지공단 병원의 실제 홍보물로 사용되는 만큼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