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대표이사 이명세)의 습윤드레싱재 대표 브랜드 메디폼이 제 9회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와 제 6회 '2017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의 연이은 수상 소식을 알렸다.

메디폼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수상은 디지틀 조선일보의 주관으로 소비자 직접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이뤄졌다. 

또한,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에서도 2년 연속 습윤드레싱밴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조선에듀케이션 주관의 해당 수상은 임산부에서 미취학 아이를 둔 부모 1만 4천여명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메디폼®은 2002년 제네웰이 국내 기술 최초로 개발한 습윤드레싱재로 지난 14년간 국내 습윤드레싱재 시장을 선도하며 성장해왔다. 메디폼은 국내 주요 습윤드레싱재 5개 브랜드 중 시장점유율 1위(2016년 10월 기준) 고수는 물론, 전년 대비 판매량도 41%(2016년 3분기 IMS 기준) 증가를 기록했다.

이명세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은 두 수상을 통해 메디폼의 우수한 기술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었다"라며 "올해도 습윤드레싱재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려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메디폼은 지난해 TV 광고에서 유명 연예인의 등장이나 화려한 효과 없이, 자녀를 키우는 엄마들의 마음을 담아 소비자와의 공감폭을 넓혔으며, 새롭게 리뉴얼한 메디폼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ewmedifoam)를 통해 제품 정보와 함께 생활에 유용한 건강, 살림, 육아 정보를 제공하며 소비자와의 스킨십을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