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명세 이하 한국먼디파마)의 메디폼H 뷰티가 올해 6월 출시 이후 첫 달 판매량 대비 11월 판매량이 336%의 폭발적인 판매 성장을 기록하며 국내 습윤드레싱 시장 점유율 1위(2016년 9월 기준) ‘메디폼’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메디폼H 뷰티는 얼굴 등 노출부위에 티나지 않는 상처치료를 원하는 여성들의 바람을 반영한 제품이다. 작고 얇은 원형의 패치 형태로 상처부위에 습윤환경을 제공하는 메디폼의 장점은 살리면서 상처 부위가 눈에 띄지 않게 하는 심미적 효과도 제공해,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게 업계의 주된 평가다. 메디폼H 뷰티는 주요 약국과 온라인, 면세점, 리테일샵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통되고 있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담당 정우경PM은 “메디폼H 뷰티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매우 감사하다.”라며 “메디폼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가 기반이 되어 가능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공감하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메디폼에 보내주시는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메드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